본문 바로가기
SKETCH/사진 sketch

오늘이 13년만에 가장 쾌청한 서울 하늘이었다니?..

by sketch 2010. 5.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몇 가지 일로 서울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대전에는 아침만 하더라도 빗방울이 떨어져서 오늘 조금은 쌀쌀할 거라고 생각하고 긴팔을 입고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고속버스 안에서 바라본 하늘은 점점 이렇게 변해갔습니다.


서울에 올라가면 갈수록 맑아지는 하늘.^^

저는 순간 오늘 입었던 긴팔 셔츠가 조금은 부담이 되었습니다. '날이 더울텐데..' 하는 생각으로요.
서울에 가서 트윗에 잠실 부근에서 산책할 만한 곳이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바로 두분의 답변이 있었습니다.
sophie7311 @kimsketch 석촌호수가 잠실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구요 롯데월드 앞에 광장과 샤롯데씨어터로 걸어가는 길쪽도 괜찮고 강변역까지 지하철타고 오셔서 테크노마트 구경하셔도 좋아요 ,, 날씨 좋으니 서울 나들이 잘 하세요^^ 

jiheezzzzz @kimsketch 학동공원에도 있어요~


알려주신 곳 중에 석촌호수를 지나게 되었구요. 만난 지인과 함께 올림픽공원에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더울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주었습니다. 걸으면서 하늘이 너무 좋아서 아이폰하고, 똑딱이로 하늘을 사진에 담느라 혼자 신나했습니다. 한 기사에는 13년만에 가장 쾌청한 하늘이라고 하네요.

석촌 공원 -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올림픽 공원 앞 네거리.
평화의 문 앞 광장.

오늘은 평소에 비해 그래도 사람이 적게 찾은 편이라고 합니다.




올림픽 공원 내분에 있는 "빛의 진로" 조각 작품. 각도마다, 계절마다 다양한 느낌을 주는 작품이라기에 한 동안 사진을 찰영했습니다.


토성 산책로에서 바라 본 경기장 모습.
하늘, 나무, 잔디, 그리고 제초

쉴새 없이 일하시는 직원 분의 모습.. 이곳에서 한 동안 멈춰서 혼자 사진 찍었습니다.
여러장 찍고 나서 돌아서는데, ' 언제 끝나려나?~~' 하고 기다리는 지인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

#서울에서 쾌청한 하늘로 인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는데요. 원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13년만에 가장 쾌청한 하늘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니, 오늘은 정말 멋진 하루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멋진 하늘처럼 내일도 멋진 하루가 되길 소망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