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 어느날.. 운동화가 비에 다 젖어버렸습니다. 양말도 다 젖어버린 상황.

트위터에 신발이 젖은 것을 올렸드랬죠. 그런데 트위터 '나무신문' 님이 바로 멘션을 주셨습니다.트위터가 인연이 되어서 나무신문도 한부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전면에 우측 상단에 업계지 최초로 트위터를 한다는 배너가 눈에 띄네요. 흥미로웠습니다. 나무신문은 트위터가 아니었으면 몰랐을 겁니다.

나무에 관한 전문정보들을 제공하는 신문이라고 하셔서 호기심이 생긴 나머지 한부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나무신문을 한번 쭉 돌아보았을 때 몇가지 눈에 띄는 기사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나무 관련 행사를 알수 있었습니다. 지구촌 녹색축제에 관한 소식을 들을 수 있었구요.

그리고 벌목과 관련된 규정도 알게 되었습니다. 일정면적에서 벌목을 할 경우 몇 그루 이상은 남겨야 한다는 것. 그림이 재미있네요.


그리고 국제 목재산업 동향에 대해서도 각 나라별로 상세한 정보들이 적혀 있었습니다.

제가 나무산업에 근무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무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정보를 주는 신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트위터를 통해서 일상의 소통을 통해서 나무신문에 대해서 알게 되고, 블로그에도 소개하게 됩니다. ^^

혹시 나무신문에 대해서 문의하고 싶은 분은.. @namooshinmoon님에게 트윗을 날려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ud1080.tistory.com BlogIcon 정암 2010.08.18 13: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무 신문도 있군요 나무에 대한 전문지인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