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휠라의 신모델 워킹화 받았어요 ~FILA Bubble Run

by sketch 2011. 4. 13.
728x90
반응형
이사할 집에 세탁기를 설치하던 중에 방문한 택배기사 아저씨.

세탁기 설치에 관심을 갖고 있던 터라 FILA에서 온 택배가 무척 생소하게 느껴졌습니다. 세탁기 설치가 끝나고 나서야 예전에 FILA 워킹화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했던 게 생각났습니다.

 



먼저 워킹화를 이곳 저곳 살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는 바닥의 형광색 쿠션이 눈에 띕니다. 워킹화 이름이 BUBBLE RUN 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워킹화의 밑 쿠션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재질-TPU Shank 라고 하는군요. 전문용어라..-.- 아무튼 역활은 러닝시 충격을 최소화해서 착화감을 높이는데 있답니다. 형광색 BUBBLE 부분.. 쿠션역활을 하는 군요. 그리고 양 끝의 회색 부분은 조금 딱딱한 재질입니다. 달리 때 힘을 받쳐주는 역활을 하겠군요.

밑 창 꺼내 보고 조금은 놀랐습니다. 5mm 이상 되어 보이는 두께에 푹신푹신한 느낌이 듭니다.

밑 창에 구멍도 뚫려 있네요. 6개의 구멍.. 발바닥에 구멍 6개 만큼의 통풍효과.


워킹화 주변에 통풍이 잘 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통풍 부분 외의 재질은 인조가죽+메쉬 로 되어있습니다. 나중에 빨래할 때도 편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FILA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 설명 가져왔습니다.


운동할 때, 운동화를 잘못 선택하게 되면 발목과 무릎에 충격이 그대로 전달됩니다. 그러다보면 무릎 연골에도 안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직접 신어보았을 때의 푹신푹신한 느낌입니다. 운동할 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제품 리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체험단 신청기간 4월 24일까지니 블로그 있으신 분들은 꼭 신청해 보세요.
체험단 신청페이지  http://www.fila.co.kr/2010/event/eventView.php?code=7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