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반말추궁? 세계를 배우셨다는 분이..

by sketch 2011. 9. 19.
728x90
반응형
국감이야 항상 의원은 가시방석을 던져놓고, 정부 관계자는 그 위에 앉은 상황이 연출되는 자리이죠.

하루종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저녁에 집에서 콩 까면서 아이폰으로 뉴스를 보게 되었네요. 메인 화면에 '정의원 국감 반말 논란' 이라는 기사에 '감정을 실은 반말추궁에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는 기사내용'이었네요. 

콩 다 까고 데스크탑으로 기사를 보니 사과했다는 내용도 나오고요..사과하고 받아들이고 하는 모습을 보니 정의원이 해당기관장을 높여준 모양새를 만들어냈습니다. 

순간의 감정적인 반말추궁이 참 이상한 모양새를 만들었네요. 

아버지에게서 경제를 배우고 축구를 통해서 세계를 배우셨다는 분이 이런 모습을 보인 것. 해당 지역구와는 상관이 없지만서도 굉장한 이미지 실추를 가져왔네요. 세계를 배우셨다고 하면 좀 더 넓은 마음을 가지셔야죠.

기사를 계속 보면서 이전에도 그런 일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는 '원래 그랬구나' 라는 이미지를 굳히는 듯 합니다.

다른 훌륭한 일도 많이 하셨겠지만서도 언론을 통해서 접하는 모습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보게 됩니다.

앞으로 또 누구의 진면목이 드러날지, 국정감사 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