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페이지 카운터가 사라졌어요.

by sketch 2007. 11. 30.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갑자기 블로그에 뭔가 허전해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페이지 카운터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Sammys bLOG를 통해 카운터 달고 유용하게 잘 썻는데 갑자기 없어지니까 왠지 모르게 허전해지네요.

블로그에 방문해보니 서버관리자에 의해 차단되었다고 합니다.

본 블로그가 차단되니까 카운터 통계치도 없어진 것 같네요.

다른 분 블로그 카운터도 마찬가지로 없어져 버렸네요.

왠지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a

하나의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었는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