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서천

서천특화시장 활력 가득, 시장동아리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by sketch 2017.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4월 7일에는 서천특화시장에 상인 동아리 입학식에 다녀왔습니다.


서천특화시장은 2017년도에 상인들의 화합과 건강, 즐거움을 위해 상인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2017년도에는 요가플라잉댄스, 라인댄스, 노래교실, 난타, 풍물 등 5가지 동아리를 운영할 계획이랍니다. 




동아리를 통해 우리는 화합한다. 





이날 행사에는 노박래 서천군수님, 조의환 충남도의원님, 조남일 서천군의회 의장님이 참석하셨고, 동아리 활동에 대한 격려, 그리고 서천특화시장 발전에 대한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서천 군수님 축사하러 나오실 때 상인분들의 박수와 호응이 대단했답니다. ^^



나날이 더 발전하는 서천특화시장이 되도록 모두 함께 화이팅~~



입학식이 마친 후 강사님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요가 라인댄스 김기자 강사님이 활용 도구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동아리 활동이 상인분들에게 큰 활력이 되었는지, 상인분들의 얼굴에서 큰 기대감이 느껴졌습니다. 


실질적인 운영에 대해서 강사님들과 함께 논의. 오른쪽에 두 강사님은 풍물 강사님이십니다. 상쇄 김복규 선생님( 오른쪽에서 첫번째), 장고 강선순 선생님(오른쪽에서 두번째) 은 스스로가 단짝이라고 부르실 만큼 절친하신 분이랍니다. 


시장동아리 활동은 상인들이 장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활동하면서 서로가 마음도 나누고, 마음과 몸의 건강도 챙기는 효과가 있답니다. 


서천특화시장이 발전하는 이면에는 매주 동아리 활동으로 활력을 충전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어서 동아리 활동 소식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