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en TRADE 그린트레이드

그린트레이드 이우시장 리서치 투어 프로그램 참가신청받습니다.

by sketch 2017.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중국에 사상최대의 더위가 있었습니다. 


동남아 국가에서 사업을 하시는 분을 모시고 시장조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현지에서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시기인데, 그린무역을 통해서 이우시장에 아이템을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이우에 머무는 동안 호텔 예약과, 숙식, 시장안내, 통역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에 방문하신 고객님은 웨딩용 인테리어 소품, 악세사리 등을 조사하고 귀국하셨습니다. 



이우시장은 인테리어 소품, 원단, 포장, 문구, 완구, 화구, 소형 가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은 매월마다 각 업체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때문에, 각국에서 유통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미리 시장조사를 하면서 가능성 있는 아이템을 확보한답니다. 


다*소 나 *마트에 진열되는 소품들이 대부분 이우시장에서 조사한 것을 기초로 수입을 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업을 하고 있는데 새로운 아이템을 찾고자 하는 분에게 이우시장은 많은 아이디어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린무역은 이우시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3일내지  5일 동안 동행을 하면서 시장조사를 하는데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우 현지에 그린무역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이우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시장조사를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여러 요소들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우시장을 찾을 계획이 있으신 분은 그린무역 리서치 투어 프로그램을 신청하시면 경제적인 비용으로 시장조사를 도와드립니다. 


그린무역 이우시장 리서치 투어  상담 김팀장 010-4231-0633 


kimsketch@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