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관심

화장품 관련 이벤트 결과

by sketch 2009. 9. 25.
728x90
반응형

화장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남자가 화장품을 파는 것에 대해서 투표와 댓글로 의견을 부탁드렸습니다.

http://jlife.pe.kr/1125

13분이 참여를 해 주셨고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괜찮다라고 답해주신 분이 76.9%가 나왔네요. 비록 블로그에서 한 결과이기는 하지만 이 결과에서도 여러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댓글로 여러분이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습니다. 화장품에 대해서, 피부관리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가운데서도 기존의 가치관들에 대해서 고려하고 종합적으로 준비해야 한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댓글에 남겨주신 의견들을 후배에게 말하니 후배가 신기해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게 된 것도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화장품을 만드는 학교기업에서 남학생들이 박람회에서 화장품을 판매하는 모습을 보면서 흥미로웠습니다.

댓글 남겨주신 분중에 세 분을 선정해서 선물을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세 분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Adios 님. 
유경환님.
Xenoski님

3분입니다.

이 분들에게는 해피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보내드립니다.

블로그에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다만.. 제가 한가지 파악을 못한 게 있습니다. 추석 전까지는 인터넷으로 10장 이상만 발송을 한다고 하네요.
핀 번호 발송은 추석 명절 이후에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게 하는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고 여러 좋은 의견들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의 기쁨이 되었고 후배에게도 여러가지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