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안경디자인 업그레이드, 독특한 디자인 보석안경 - 한남프라자

by sketch 2013.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오랜만에 OFF-Line Story에 글을 쓰네요. 생활하면서 만난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카테고리인데 말이죠. ^^

 

오늘은 한남프라자 안경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알고지내는 사장님과 커피한잔 하고자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늘 격려해주시는 분이십니다.

 

또한 대단한 열정을 갖고 계신 분이시기도 하십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순수 개인안경원을 운영하시면서도 틈틈히 안경연구를 계속하셔서 보석안경이라는 특허를 취득하기도 하셨습니다.

 

이번 새학기에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안경 컨셉을 준비하셨다고 하길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테가 있는 보석안경이네요.

 

 

렌즈에 각을 주어서 보석효과를 주는 안경입니다. 각도에 따라서 다양한 빛과 모양을 볼수 있습니다.

 

사진 일부를 잘라서 네이버카메라앱으로 편집해보았네요.

 

 

특허 안경을 개발하신 사장님이십니다. 매장을 운영하시면서도 꿈을 놓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추구해가시는 모습에서 깊은 인상을 안겨주시는 분이십니다. ^^

 

지금 이 안경의 경우 사장님이 샘플로 만든 안경입니다.

 

고객님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안경에 직접 디자인 작업을 한다고 하시네요.

안경점에 방문하거나 안경을 택배로 보내서 작업하는 방안을 생각하고 계십니다. 작업시간은 3~5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썬그라스의 경우에는 각을 만들게 되면, 일반 렌즈보다 선과 빛이 더 선명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수작업으로 진행됩니다.

 

비용은 현재 10만원으로 책정하셨네요.

  

디자인 안경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 상담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010-4231-06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