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een TRADE 그린트레이드

중국 춘절 전 수출 통관 마무리

by sketch 2021.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린무역입니다. 

 

중국에서 기계 종류 4가지를 오늘 출고를 했습니다. 

춘절에 코로나 확산 등으로 도시별 봉쇄되는 지역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물류가 막히기 전에 수출 접수를 할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이번 주말 부터는 중국에서도 춘절 휴가모드로 돌입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2월 20일 경부터 순차적으로 업무 가동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중국에서 수출입을 생각하시는 분은 2월 연휴가 마친 후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에서의 기계 수입을 할 때는 다음 사항을 유의해주세요. 

- 통관 조건 확인 / 계약하기 전에 꼭 통관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계류는 분류에 따라 세관장 확인사항이 있으므로 사천에 충분히 검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제조사 크로스 체크 - 수입하기로 한 회사가 결정되었다면, 현지 지인이나, 무역대행사를 통해서 그 회사에 대해 크로스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 기계 필요한 사양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확인 할 것. - 기계를 계약하기 전에 필요한 사양, 기능적인 부분을 분명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한 이후에 추가하는 것은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재 코비드 상황으로 엔지니어 출장이 쉽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해외에서 기계를 수입하는 경우 기계적인 운용에 대해서는 바이어가 책임져야 하는 상황입니다. 

# 기계 수입은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전 확인부터, 계약, 물류, 통관 , 설치 등 여러 영역에서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린무역은 중국 및 해외 기계 수입에 대해 조사, 발주, 포워딩, 통관 등 여러 영역에서 업무를 지원합니다. 
국비지원사업 설비 및 단품 기계 및 수입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합니다. 

그린무역 김팀장 010-4231-0633
728x90
반응형